카니발’ ‘투리스모’ 모든 승합차에도 잘 어울리는 3단 구조 ‘트리플카매트’ 화제 언론보도 - 주식회사 에리어매트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카니발’ ‘투리스모’ 모든 승합차에도 잘 어울리는 3단 구조 ‘트리플카매트’ 화제

작성자 에리어매트(ip:119.197.45.182)

작성일 2019-01-25

조회 7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에리어매트에서는 차세대 카매트인 3단 구조의 ‘트리플 카매트’를 2018년 여름에 출시하여 카매트 애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 왔다. 기해년 새해를 맞아 애용자 여러분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설 명절 이벤트大축제’ 를 CDK 몰에서 1월25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승합차 대상으로 파격할인 행사까지 중복으로 시행한다.

카니발 및 투리스모 승합차에는 1열~3열 그리고 트렁크까지 카매트를 맞추고 있는 상황에서 일반 승용차보다 배로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5인승이상 차주의 가격부담을 덜고 트리플카매트의 우수함을 알리기위해 이벤트 大축제와 더불어 추가할인까지 받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게 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트리플매트는 기존 카매트의 결점과 단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다년간 연구 노력 끝에 완성된 국제 특허를 획득한 획기적인 신 개발 매트이다.

그 동안 실내용보다는 실외용으로 개발된 기존 매트의 결점과 단점으로 오랫동안 불편을 겪고 있는 카매트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다.

특히 기존 매트에서 흔히 발생하는 결점으로 소재의 문제로 쉽게 마모되고 찢어지고 변형되는 경우을 비롯해서 쿠션이 좋은 장점이 있으나 먼지나 음식물 찌꺼기가 코일 내부에 들어가면 물 세척으로도 쉽게 빼낼 수 없게 된다. 이로 인해 장기 사용이 어렵고 실내에 매트로 인한 냄새와 불쾌감으로 승차한 가족들의 건강과 위생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데 공감한다면 이는 카매트의 기능과 성능을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야 하는 근본적인 문제이다.

 

이러한 근본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주)에리어매트에서는 장기간 연구 끝에 3단 구조의 플라스틱 ‘트리플 카매트’을 개발하게 되었다. ‘트리플 카매트’야말로 카매트 애용자들이 고대한 ‘꿈의 차세대 카매트’라고 전했다.

‘트리플 카매트’는 기존 매트와 비교할 수 없는 특화된 장점을 가진 제품이며, 발 밑에서 느끼는 탄력감과 부드러움, 가벼우면서도 착 붙는 듯한 밀착감, 그리고 손쉽게 털어서 먼지를 제거할 수 있고, 물 세척을 할 수 있다.

확장형으로 꽉 찬 매트의 부드러운 감촉과 탄성력 그리고 일시에 실내가 쾌적한 분위기를 만든다. 최고급 플라스틱 원료의 소재로 만들어 변색과 변형이 없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트리플 카매트’를 애용한 많은 이들은 “실내가 보다 쾌적하고 위생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크게 만족하며, 때로는 가족과 함께 한 긴 여정이 더욱 즐겁고 행복했었다는 평가를 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DK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8813-9888

AM 09:30 - PM 9: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무휴

무통장 입금계좌

기업 : 654-036546-04-019

예금주 : 주식회사 에리어매트

CDK몰 교환/ 반품

[교환 및 반품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삼감리 63-1

※ 반품 / 교환시에는 반드시 CJ택배 (1588-1255)를 이용해 주세요